답변이 늦었습니다.

한국피자헛 노동조합에서 연락을 취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암튼,  부당한 기업들의 행태는 노동자들이 단결해서 투쟁하여 변화시키는 것만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인것 같습니다.

현재의 사정은 매우 안타깝지만 차후라도 우리가 함께 그럴 기회가 온다면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을 약속합니다.

>수고많으십니다.
>저희 부부는 한국 피자헛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김천점에서 근무했었습니다.근데 작년 12월20일 아침근무중에 한통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김천점은 오늘부로 폐점이니 영업하지마세요" 라는 통보였습니다.
>대구경북 프랜차이즈가 매출하락으로 영업적으로 문제가있자 한국피자헛에서 김천점을 폐점 결정을 내린겁니다.
>직원들의 고용문제는 전혀 고려하지않고 하루아침에 폐점하게 된겁니다.
>2002년3월에 입사후 김천점에서 함께 근무하던 저희부부는 하루아침에 실직하게 된것입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있을수 있습니까?7년씩 일한 곳에서,그것도 부부가 한매장에 근무중인데 이런식으로 내쫓으면 죽으라는 이야기밖에 더 됩니까?
>저희는 생업이 걸린문제라 여러번 연락을 취해봤지만 한국피자헛은 관심조차없고,저희를 귀찮아 하더군요.
>매출하락은 분명 한국피자헛에도 책임이 있는데,지방매장 직원들의 고용적인 문제는 전혀 고려하지않을뿐더러, 아무런 대안없이 길거리로 내모는군요.모든책임은 대구경북 프랜차이즈로 돌리고요.
>아무리 프랜차이즈지만 어느정도 책임은 함께지고 해결해나가야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저희부부는 이번일로 인생최대의 위기에 서있습니다.
>지난 7년간 저희부부는 젊은시절 모두를 피자헛에서 보냈지만 하루아침에 길거리로 내몰리게 생겼습니다.
>제발 저희부부를 도와주실분을 찾습니다.
>연락기다리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