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 일마레가 레스토랑, 카페, 와인바를 접목시킨 ONE-STOP 복합형 멀티 매장으로 변모,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에 나섰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이국적인 이탈리아 푸드의 다채로운 맛과 문화를 대중화하는데 앞장서 나가겠다는 것.

일마레는 구체적으로 기존 메뉴인 수프와 샐러드, 파스타 등과 함께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카페를 마련한 한편,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약 14가지의 새로운 계절 메뉴를 개발했다.

이와 함께 일마레 복합형 멀티 매장은 각 상권에 따라 특화된 매장으로 운영할 수 있어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주목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일마레 본사 담당자는 "현재 세계적으로 외식사업 트렌드는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보장할 수 있는 복합 멀티형 매장"이라며 "일마레도 시대적 요구에 부응, 세대를 떠나 지난 10년간 수많은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맛과 품질, 운영노하우, 기술력 그리고 다양한 홍보 매체 및 연예인 마케팅 등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일마레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일마레 복합형 멀티 레스토랑은 신규 매장 오픈 시 인테리어는 물론, 본사의 통합관리 시스템과 운영 노하우 등 철저한 사전 준비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시작 할 수 있다.

한편, 일마레는 이미 올해 초 압구정 본점 리뉴얼과 함께 지난 3월 강남·수원점 오픈을 통해 복합형 멀티 레스토랑을 선보임으로써 이미지 변신에 성공, 고객들로 하여금 폭발적인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연내 전국 약 30여 개의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